자영업 접으면서 백수됨
몸과 마음좀 추스르고 추석지나부터 일 할 생각이었음
'백수' 싫어서 연초 몇푼 벌었다고 여기저기 장난삼아 '전업투자자'라고 얘기하고 다녔는데
6월 왜이래
오늘 너무 힘들어ㅜㅜㅜㅜㅜ
주식 말고 오전~낮에 취미 활동 좀 할까봐
몸과 마음좀 추스르고 추석지나부터 일 할 생각이었음
'백수' 싫어서 연초 몇푼 벌었다고 여기저기 장난삼아 '전업투자자'라고 얘기하고 다녔는데
6월 왜이래
오늘 너무 힘들어ㅜㅜㅜㅜㅜ
주식 말고 오전~낮에 취미 활동 좀 할까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