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주식 펀드매니저?같은일 하다가 그만뒀는데 진짜로 자기 죽을것같아서 그만뒀다고함
지금 40대 초반인데 걍 개인투자자로 주식하는중임ㅋㅋㅋㅋ 진짜 ㅈㄴ 힘들었었대
압박감이 장난아닐것같긴함ㅋㅋ 사기업도 가기싫대 그냥 거기서 평생일할꺼 다 한것같다고ㅋㅋㅋ
그 주식 펀드매니저?같은일 하다가 그만뒀는데 진짜로 자기 죽을것같아서 그만뒀다고함
지금 40대 초반인데 걍 개인투자자로 주식하는중임ㅋㅋㅋㅋ 진짜 ㅈㄴ 힘들었었대
압박감이 장난아닐것같긴함ㅋㅋ 사기업도 가기싫대 그냥 거기서 평생일할꺼 다 한것같다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