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빌런이 옆자리라 괴로움 퇴치방법없어? https://theqoo.net/job/4254202159 무명의 더쿠 | 14:15 | 조회 수 100 엔터를 저렇게 치면 손가락 안부러지나....요즘 진지하게 에어팟프로 사서 끼고있을까 고민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