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현실은 자매국밥 vvip 고객이래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201981 무명의 더쿠 | 14:15 | 조회 수 562 https://x.com/i/status/2069269793623150996맞는 말이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