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닉이 떨구면 삼일연속 떨구는 경향이 있어서첫날 떨굴때 들어가면 좀 힘들더라그래서 내 생각엔 최소 내일 주울까 싶은데반도체주와 etf주울 거거든저번 6월 하락때 주운 걸 넘 빨리 던진게 후회되서기다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