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프리랜서를 쓰는 게 맞는 거 같은데 건당 주기 싫으니까 싸게 알바 구해서
무명의 더쿠
|
14:00 |
조회 수 181
일도 시키고 사무실 출근시켜서 다른 잡일도 시키고 그럴거 같음...ㅋㅋㅋ
나도 이렇게 생각하고 싶지 않았는데......................
일도 시키고 사무실 출근시켜서 다른 잡일도 시키고 그럴거 같음...ㅋㅋㅋ
나도 이렇게 생각하고 싶지 않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