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 안찍게 되드라
약 삼년동안 공연 거의 하루씩은 꼭 올출했는데
입덕한지 얼마 안됐을때만 사진 개많구 나머진 나 놀고
애들 얼굴 담기바쁨ㅋㅋㅋㅋ큐ㅠ사진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