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00 수익이었다가 지금 -1200 손실인거 https://theqoo.net/stock/4254086316 무명의 더쿠 | 12:19 | 조회 수 255 마이너스에 너무 지쳐서 다 팔고 싶은데-200인 채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좀 ㄱㅊ을거같은데 다 팔고 쉬는 이런 생각 오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