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가져간 사람들이 더 많은게 맞는건가요 골고루 안 뿌려주니까 그거 주울려고 다들 안가고 그 구역 가서 줍고 있지ㅜㅠ 그러면서 빨리 가래 니들이 뿌려줬으면 됐잖아
잡담 컨페티에 글씨 써주는건 팬들 가져가라고 적어주는거 아님?ㅠㅠ
1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못가져간 사람들이 더 많은게 맞는건가요 골고루 안 뿌려주니까 그거 주울려고 다들 안가고 그 구역 가서 줍고 있지ㅜㅠ 그러면서 빨리 가래 니들이 뿌려줬으면 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