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지대는 미리가서 몸 적응시켜야 되는 거 아냐? 근데 저기를 며칠내로 아시아랑 왔다갔다 하라는 거잖아ㅋㅋ 당장 요즘 축구만 봐도 25분씩 쉬면서 하는데 뭐하는거야? 플랜 자체가 너무 싸패같애 공론화 하고싶어짐 진심으로
잡담 멤버들 고산병 걸리거나 실신하면 어쩌려고 저래?
983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 06.24 | 18,47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741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 20.05.01 | 951,645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307 | 잡담 | 목요일이 좋은 이유 2 | 09:26 | 118 |
| 155306 | 잡담 | 첫 후렴 시작할 때 소름돋고 마지막 후렴 시작할 때 눈물나옴 1 | 09:19 | 38 |
| 155305 | 잡담 | 아니 잠만 런잇 너무 좋은데 진심... 2 | 01:12 | 338 |
| 155304 | 잡담 | 걍 개인적 느낌인데 2 | 00:55 | 640 |
| 155303 | 잡담 | 런잇 너무 좋아서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중 2 | 00:37 | 212 |
| 155302 | 잡담 | 결국 고민하던거 다 넣어버렸다.. 3 | 00:00 | 454 |
| 155301 | 잡담 | 뮤비 유튭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래 8 | 06.24 | 649 |
| 155300 | 잡담 | 마우스 커서 쓸 덬 있으면 편하게 써줘! 15 | 06.24 | 591 |
| 155299 | 잡담 | 이거 샀어? 4 | 06.24 | 546 |
| 155298 | 잡담 | run it 월드컵깔이 맞긴한가봐 ㅋㅋㅋ 15 | 06.24 | 885 |
| 155297 | 잡담 | 산리오 굿즈 얼마나 샀어 5 | 06.24 | 240 |
| 155296 | 잡담 | 텀블러 샀어? 2 | 06.24 | 224 |
| 155295 | 잡담 | 나같은사람있니ㅋㅋㅋㅋ 5 | 06.24 | 425 |
| 155294 | 잡담 | 미니피켓 실사 떴어? 2 | 06.24 | 255 |
| 155293 | 잡담 | 룸피규어 산 덬 있어? 4 | 06.24 | 219 |
| 155292 | 잡담 | 혹시 산리오 뭐 샀어? 9 | 06.24 | 336 |
| 155291 | 잡담 | 얘들아 정인이가 뮤비 많이 듣고 봐달래 4 | 06.24 | 439 |
| 155290 | 잡담 | 정인아 나도 콘서트 보고 싶어 1 | 06.24 | 131 |
| 155289 | 잡담 | 리노가 먹는거 뭘까? 3 | 06.24 | 314 |
| 155288 | 잡담 | 청담고즈 흑백조우 직전에 찬이가 고개 터는 것도 쩔지 않니 3 | 06.24 | 1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