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3D 멀미 도졌어... 웩 ㅠㅠ 어지러워서 드러누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어떻게든 마플로 끌고 가고 싶어하는 마플 중독자들이 많은 것 같음
- 11:05
- 조회 12
- 잡담
-
- 솔까 정생적 사고라면 시즌증에 저렇게 다 뽑아가면 보통은 욕함ㅋㅋㅋㅋㅋㅋㅋ
- 11:05
- 조회 88
- 잡담
-
- 히라이가 메타인지 된 상태라서 전력분석관 다다익선은 반가움
- 11:05
- 조회 15
- 잡담
-
- 히라이가 밴픽 관련으로 코치를 두고 말을 듣는다 < 그의 성장
- 11:05
- 조회 39
- 잡담
-
- 18땐 중국에선 현역감독이 코치로 들어가고 그랬다고
- 11:05
- 조회 61
- 잡담
-
- 그냥 사고의 흐름이 웃겨서
- 11:04
- 조회 97
- 잡담
-
- 잘모르는데 히라이랑 로치는 인맥이 어케되나염
- 11:04
- 조회 72
- 잡담
-
- 보통은 팀 코치 인선해가면 팀이 불타는데 이걸 이득이라 보는 사람들도 있다는거에 놀라움을ㅋㅋㅋㅋ
- 11:04
- 조회 147
- 잡담
-
- 마포고듀오를 이렇게 한팀(?)으로 구경하다니
- 11:04
- 조회 18
- 잡담
-
- 나는 히라이가 여러명 데려가서 한층 마음이 놓인다 ^^;;
- 11:04
- 조회 109
- 잡담
-
- 전력분석관플 보니 생각나는
- 11:03
- 조회 104
- 잡담
-
- 히라이 한화 단장에 관련된 무슨 이야기라도 있었음?
- 11:03
- 조회 232
- 잡담
-
- 그러면 저녁분석관으로 우리도 데려가달라하자
- 11:03
- 조회 50
- 잡담
-
- 중국 나오냐마냐도 최근에서야 알게된거아님?
- 11:03
- 조회 62
- 잡담
-
- 롤방에 히라이가 왜케 많아.......
- 11:03
- 조회 42
- 잡담
-
- 노피디 국대차출 어케 안됩니까
- 11:02
- 조회 77
- 잡담
-
- 아니 근데 국대관련해선... 진짜 별걸로 말이 많다 싶긴하다
- 11:02
- 조회 209
- 잡담
-
- 국대도 어쩌고 저쩌고 했는데 결국 팀순위 대로 국대인원수 맞춰졌자나
- 11:02
- 조회 63
- 잡담
-
- 요란떨면 뭐어때 그리고 ㅋㅋㅋㅋ 준비시간도 가뜩이나 빡빡한데 ㅋㅋㅋㅋㅋ
- 11:02
- 조회 111
- 잡담
-
- 그냥 히라이도 밴픽 관련해서 도와줄 코치가 필요했나보지 ㅋㅋㅋㅋㅋ
- 11:02
- 조회 1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