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깜찍이말티쥬아이콘 ㅠㅠㅠㅠㅠㅠ 이대로 영원히 두고싶다....하아아 너무예쁜 포근밍규다🥹노네만 깜찍이아이콘 폰에 심어두고 쓰다듬었구나 실망이야ㅠ 업뎃하라고 꽹과리치고 소고도 쳤어야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