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좌완 부족한건 팀컬러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335080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00 오비때부터 이어진 ㅋㅋ그렇다고 이팀이 상위픽에서 좌완을 안뽑은것도 아님 한창때는 진짜 꾸준히 1~3라에 속하는 선수 매년 1명씩 뽑았는데 하위픽인 유희관이 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