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야도 있고 평균 14시간정도 일하고
저번엔 24시간 근무도 해봤대
주6일이고....
근데 5년차되면 연봉 1억이라고 하는데
나는 그저.. 많이 준다기보단.. 그냥 그정도로 굴리니까 그정도 받는거같움....
나는 체력이 안돼서 저렇게는 못다닐거같더라...
철야도 있고 평균 14시간정도 일하고
저번엔 24시간 근무도 해봤대
주6일이고....
근데 5년차되면 연봉 1억이라고 하는데
나는 그저.. 많이 준다기보단.. 그냥 그정도로 굴리니까 그정도 받는거같움....
나는 체력이 안돼서 저렇게는 못다닐거같더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3 | 00:05 | 5,6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693 | 월루토크 | 8시 출근하는 덬들 집에서 몇시에 출발해? 1 | 09:58 | 6 |
| 849692 | 월루토크 | 밑에 글 보고 질문인데 실내화 끄는 사람한테 기분나쁘지 않게 어찌 말해야 할까 1 | 09:57 | 11 |
| 849691 | 월루토크 | 회사에서 기침 개 크게하는 사람들은 왜그런거야? 1 | 09:55 | 16 |
| 849690 | 월루토크 | 퍼즐 | 09:54 | 9 |
| 849689 | 월루토크 | 와 어케 하루종일 쓰읍 하.. 흐음..후우우우.. 쓰으으읍거리지 2 | 09:49 | 27 |
| 849688 | 월루토크 | 싫은 사람은 실내화 끄는 소리도 듣기 싫구나 6 | 09:49 | 54 |
| 849687 | 월루토크 | 자기가 타 업체에 요청한 메일을 안읽는 이유는 뭘까 | 09:48 | 10 |
| 849686 | 월루토크 | 사무실 온도가 중간이 없다 | 09:44 | 19 |
| 849685 | 월루토크 | 세후 10억만요 제발 2 | 09:43 | 56 |
| 849684 | 월루토크 | 넘 졸려서 커피 타 옴 | 09:43 | 10 |
| 849683 | 월루토크 | 혹시 수인분당선 출근러들 있니 | 09:43 | 19 |
| 849682 | 월루토크 | 셈덬 성실 끝나고 간만에 숨좀 돌린다 1 | 09:43 | 30 |
| 849681 | 월루토크 | 4호선 안산역에서 신호 장애 있었구나 | 09:40 | 25 |
| 849680 | 월루토크 | 사람 말을 지맘대로 해석하는거 돌아버리겠네 | 09:39 | 16 |
| 849679 | 월루토크 | 369 법칙 이거 과학이다.. | 09:28 | 55 |
| 849678 | 월루토크 |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타야할까?? 7 | 09:28 | 133 |
| 849677 | 월루토크 | 오늘도 출근하며 뭐먹고살아야하나 고민함 | 09:26 | 27 |
| 849676 | 월루토크 | 일이 적당히 많은 것도 아니고 존나 많으니까 그냥 다 손 놓게 됨 3 | 09:22 | 71 |
| 849675 | 월루토크 | 요즘 지하철 바닥에 앉아있는 사람 왤케많지 4 | 09:16 | 172 |
| 849674 | 월루토크 | 오늘 팀장업따 1 | 09:06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