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만드는 부서는 따로 있나요..?
저지도 자켓도 너무 마음에 들게 잘 뽑혀서 좋아했는데..
왜 유니폼 같이 딱! 보자마자 오 이거야! 하는 디자인 볼 수가 없나요..
why..
저지도 자켓도 너무 마음에 들게 잘 뽑혀서 좋아했는데..
왜 유니폼 같이 딱! 보자마자 오 이거야! 하는 디자인 볼 수가 없나요..
why..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9 | 06.19 | 46,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670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1,868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26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7025 | onair | 아니 금재 진지해져서 입술 나왔다니까 | 19:22 | 7 |
| 2587024 | onair | 아니 첫경기하고 채팅창난리나서그런가 | 19:22 | 15 |
| 2587023 | 잡담 | 안되면 노페아조씨 입중꼐라도하소 | 19:21 | 11 |
| 2587022 | onair | 정상적인 콜... 슴슴하네요 | 19:21 | 12 |
| 2587021 | onair | 씨맥 동네 애들 노는거 구경하는 백수아저씨마냥 자꾸 서성대네 1 | 19:21 | 23 |
| 2587020 | 잡담 | 나도 그래서 봉사부장 lck투표 했는디..ㅋㅋㅜ 4 | 19:20 | 110 |
| 2587019 | onair | 1세트와 사뭇다른 보이스ㅋㅋㅋㅋ | 19:20 | 23 |
| 2587018 | 잡담 | 치지직은 중계권 따로 없나? 3 | 19:20 | 41 |
| 2587017 | 잡담 | 근데 치지직밖에 없긴하겟다 lck가 줄수도없고 1 | 19:20 | 86 |
| 2587016 | onair | 모 감독님 밴픽을 할거면 하던가ㅋㅋㅋㅋ | 19:17 | 104 |
| 2587015 | 잡담 | 차우들아 우리 어디서봐야해.... 6 | 19:17 | 185 |
| 2587014 | 잡담 | 프랑스랑 싸우는 우리나라 태극전사들 보러가자 | 19:17 | 49 |
| 2587013 | onair | 이기면 나땜에 이긴거다 | 19:17 | 39 |
| 2587012 | onair | 씨맥 심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7 | 70 |
| 2587011 | 잡담 | HLE) ✌️🍊✌️ 8 | 19:17 | 226 |
| 2587010 | onair | 아 밴픽훈수아저씨 시끄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 19:16 | 39 |
| 2587009 | 잡담 | HLE) 서당주 너무 좋내 | 19:16 | 87 |
| 2587008 | 잡담 | 쓸큰지 두시간밖에 안 해놓고 다음화는 3주뒤네.. | 19:16 | 40 |
| 2587007 | onair | 이제 롤 뭐 보면 됨? 4 | 19:15 | 161 |
| 2587006 | 잡담 | 한국은 아직 므시 중계권 관련해서 뭐 나온거 없지? 1 | 19:15 |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