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플 재밌다 ㅋㅋㅋ 내가 스엑 안사는 이유 https://theqoo.net/stock/425315898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73 ㄹㅇ 일론머스크 원툴이라 생각함 테슬라는 스윙이라도 치지 스엑은 진짜 미래가치주인데 머스크없으면 휴지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