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성 좀 주수 모아볼까 어떻게 생각해 https://theqoo.net/stock/425313342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8 요며칠 계속 평단에서 와리가리중인데 투경인데 이정도면 좀 잘 버티고 있지 않나..? 싶어서 음전할 때마다 좀 모아볼까 싶은데 어때...? 하닉있음 삼전있음(추매예정) 쏠탑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