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상품이라도 금액도 다다른거같고ㅠㅠ 불안해서 살수가없다ㅠㅠㅠ
그리고 둘중하나만산다면 뭘살지도 고민됨 ㅠㅠ
워치는 최근에 갤울로 갈아탄 후 갤워치9 나올떄까지 애플워치로 연명하려했었음(시계만 나옴)
버즈는 프로2 있는데 그냥 사고싶은거.. 왜더끌리냐
그냥 싸다싶을때 지르는게 낫겠지? ㅠㅠ
같은상품이라도 금액도 다다른거같고ㅠㅠ 불안해서 살수가없다ㅠㅠㅠ
그리고 둘중하나만산다면 뭘살지도 고민됨 ㅠㅠ
워치는 최근에 갤울로 갈아탄 후 갤워치9 나올떄까지 애플워치로 연명하려했었음(시계만 나옴)
버즈는 프로2 있는데 그냥 사고싶은거.. 왜더끌리냐
그냥 싸다싶을때 지르는게 낫겠지?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86 | 그 외/팁 | 지마켓) 오프닝프로젝트 외 봄~겨울 의류 무료배송 (9,460원) | 09:58 | 27 |
| 274585 | 생활용품 | 지마켓) 스테인리스 스틸 음식물 쓰레기통 3L (26,900원) | 09:58 | 27 |
| 274584 | 잡담/질문 |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이거도 가격 저렴한거야? | 09:55 | 78 |
| 274583 | 먹거리 | 네이버) 끝딜 [애플하우스] 즉석 떡볶이 (6,170원) 1 | 09:52 | 166 |
| 274582 | 잡담/질문 | 배민 더벤티 원래 이렇게 마감 빨라? 1 | 09:51 | 67 |
| 274581 | 잡담/질문 | 이삭토스트 존맛이네 1 | 09:47 | 115 |
| 274580 | 잡담/질문 | 피자 이번주까진 살아있을까? 3 | 09:45 | 98 |
| 274579 | 잡담/질문 | 배민 이삭 매일매일 마감시간 단축되넹ㅋㅋㅋ 8 | 09:38 | 300 |
| 274578 | 잡담/질문 | 케뱅피자 연습포만 받았어도,, 오늘치 기회 다 썼더니 초조하네 3 | 09:36 | 107 |
| 274577 | 잡담/질문 | 혹시 갤럭시유저인데 라플하는 덬있니? 10 | 09:30 | 273 |
| 274576 | 잡담/질문 | 오후 12시에 받는 넾다쿠폰은 어디서 받아? 4 | 09:28 | 236 |
| 274575 | 잡담/질문 | 난 피자 5단계보다 4단계가 더 어려워 2 | 09:26 | 100 |
| 274574 | 먹거리 | 토스) 컷팅 손질 수박 500g 2개~ (11,900원) 2 | 09:24 | 414 |
| 274573 | 잡담/질문 | ㅇㄷㄷ 이제 덬딜방 들어올 수 있게 됐다 1 | 09:20 | 540 |
| 274572 | 잡담/질문 | 피자 좀 어려워졌나? 6 | 09:09 | 404 |
| 274571 | 잡담/질문 | 스탠리 1.18 32000원이면 ㄱㅊ아? 쿠팡에서 파는데 6 | 09:03 | 418 |
| 274570 | 그 외/팁 | cu) 선착 랜덤 쿠폰 39 | 09:00 | 1,646 |
| 274569 | 잡담/질문 | ㅇㄷㄷ 나 어제 넾다 쿠폰 쓴 시간 봐줘 ㅋㅋㅋ 3 | 09:00 | 651 |
| 274568 | 잡담/질문 | 왜 넾다 쿠폰 적용이 안될까.... 9 | 09:00 | 421 |
| 274567 | 잡담/질문 | 카카페 gs25 쿠폰 쓰려는데 이미 사용됐다고 나오는거 뭐지 6 | 08:59 | 2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