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걍 각각 있는게 나아?
AI콤보로만 보고 있는데
WD90F25CHY 비스포크 AI콤보 이거랑 WF25DG8650BV2T AI
이거중에 고민이였어서..
AI콤보로만 보고 있는데
WD90F25CHY 비스포크 AI콤보 이거랑 WF25DG8650BV2T AI
이거중에 고민이였어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 06.24 | 18,47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044 | 생활용품 | 롯데온) 크록스 바야 블랙 (35,690원) | 09:52 | 28 |
| 275043 | 잡담/질문 | 뚜기들같으면 어떻게 할거같아 7 | 09:50 | 70 |
| 275042 | 먹거리 | 지마켓) 국내산 전라도식 숙성 묵은지 3kg (12,480원) | 09:48 | 48 |
| 275041 | 잡담/질문 | 네이버 디지털 가전 행사 쿠폰말이야 | 09:47 | 47 |
| 275040 | 잡담/질문 | 더벤티 5천원 어케 넘겨? 3 | 09:46 | 91 |
| 275039 | 잡담/질문 | 네멮 쿠폰말야 응원쿠폰 00시 쿠폰 | 09:44 | 70 |
| 275038 | 잡담/질문 | 헐 더벤티 언제부터 티멤 된거야? 2 | 09:42 | 135 |
| 275037 | 잡담/질문 | 콜라 당타 끝난듯 15 | 09:40 | 288 |
| 275036 | 잡담/질문 | 갤폰 사면 리뷰이벤트 쿠폰주는거 있잖아 2 | 09:35 | 68 |
| 275035 | 잡담/질문 | h포인트 하이라이트는 랜덤으로 바뀌고 한번을 당첨이 안된다 3 | 09:31 | 87 |
| 275034 | 잡담/질문 | 덬들 동네는 요새 쓰레기 봉투 사기 어때? 12 | 09:23 | 543 |
| 275033 | 잡담/질문 | 넾다쿠폰은 언제까지 주는거야? 2 | 09:16 | 360 |
| 275032 | 잡담/질문 | 오늘 더벤티 50%인 거 알지? 6 | 09:16 | 445 |
| 275031 | 잡담/질문 | 요즘 에어컨 사면 설치 얼마나 걸려? 9 | 09:11 | 271 |
| 275030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22마넌정도 가격대는 또 안오겠지? 1 | 09:10 | 127 |
| 275029 | 잡담/질문 | CU 예약 구매 잘 아는 사람 도움 좀ㅠ 3 | 09:05 | 157 |
| 275028 | 잡담/질문 | 오.. 배라 엄마는 외계인 기본이랑 저당이랑 따로 먹을 땐 몰랐는데 2 | 09:04 | 737 |
| 275027 | 먹거리 | 지마켓) 서울우유 블랙9곡 두유 190ml 64팩 (25,330원) | 09:03 | 156 |
| 275026 | 잡담/질문 | 더벤티 율무 쉐이키 먹을까 흑임자폼라떼 먹을까 2 | 08:59 | 126 |
| 275025 | 잡담/질문 | 갤북6프로 이 가격이면 괜찮은 걸까?? 10 | 08:50 | 2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