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직투로 사면 좋은 점으로 수입이 달러로 생긴다는 것도 쏠쏠한듯ㅋㅋ
320 1
2026.06.22 00:18
320 1
분배금 달러로 받고 차액도 달러로 생겨서 미국주식투자할 여력이 자동으로 보탬된다는 점이 은근 좋아ㅋㅋ 똑같은 지수들고 있어도 분배금이 직투는 달러로 나오고 국내는 원화로 나오니깐ㅋㅋㅋ

몇년전 엔비 산다고 쪼금 환전했었는데 환율 개올라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자산 불어남+차익으로 몇백달러생겨서 환율 신경 안쓰고 딴거 또 투자할 수 있었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7 06.21 21,2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5,8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69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0,97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7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45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8,962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7,539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4884 잡담 유한양행 나만 개 물렸나 해서 주방 검색했는데 11:47 39
804883 잡담 하닉은 보유자는 무섭다그러고 신규자는 패닉셀했다그러고 1 11:47 49
804882 잡담 삼전 구조대 왔는데 11:47 74
804881 잡담 네이버는 어디까지 떨어질려나.. 11:47 10
804880 잡담 키움 지금 환율우대 0퍼인거 맞아.? 11:47 10
804879 잡담 현피 손절라인와서 손절했다ㅜ 11:47 25
804878 잡담 현차 니가 내 에나벨이고 처키다 1 11:47 27
804877 잡담 저번에 트럼프가 전쟁내서 삼하 쏠림 심해졌다는 글 조롱하는 거 보고 기겁함 2 11:46 77
804876 잡담 소소하게 노는 예수금 있는데 지금 들어갈만한 거 있을까 1 11:46 79
804875 잡담 Tiger 코리아원자력 있는 덬들 있어? 1 11:46 43
804874 잡담 하닉 3백되면 일부 매도할까? 11:46 19
804873 잡담 코스피 상승 149 보합 20 하락 748 11:46 51
804872 잡담 하닉 다음 조정 저점은 몇일까 3 11:45 233
804871 잡담 하닉 290이상덬들 평단몇이여? 11:45 51
804870 잡담 코덱스 미국 반도체 주주들 얼마나 있니?? 2 11:44 104
804869 잡담 하닉은 지금들어가야하는지도 3 11:44 443
804868 잡담 삼전 373 5 11:44 264
804867 잡담 너무 오르는것도 떨어지는것도 무서워서 그냥 지수만 하는 사람있니 11:44 23
804866 잡담 현피 존나짜증난다...이거 왜삿냐 4 11:44 178
804865 잡담 나는 반도체랑 지수 위주로 사서 마이너스 없는 줄 알았는데 11:44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