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꺼 살려고 했는데 엄마가 23L 사지말고 작은거 사래서 20L로 사려는데 삼성은 23부터 있는거같아서 이걸로 골랐는데 궁금
잡담/질문
전자레인지 이거 살려는데 괜찮아?
1,437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성꺼 살려고 했는데 엄마가 23L 사지말고 작은거 사래서 20L로 사려는데 삼성은 23부터 있는거같아서 이걸로 골랐는데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