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마마 등장곡 찰떡이여
427 1
2026.06.20 00:54
427 1

https://youtube.com/shorts/pwKo82t4IoQ?si=ChwJ-UjWYfcdywyl


ㅋㅋㅋㅋ중독성 오져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06.21 31,6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539 잡담 SSG) SSG, 굿모닝타운과 협업 MD 출시…‘랜더스필드 숨바꼭질’ 콘셉트(오을2시부터) 12:57 0
15188538 잡담 롯데) 니네 반응보고 너무 궁금해서 영상눌렀는데 12:57 1
15188537 잡담 가을야구라는 이름이 주는 압박도 있지만 일단 내일이 없는 단기전인 게 제일 큼 12:57 3
15188536 잡담 한화) 더위 먹은 독수리들, 지혜로운 엔트리 운영 절실 1 12:57 16
15188535 잡담 와카라도 제발 갔으면 좋겠는데요... 1 12:57 21
15188534 잡담 와카딱이라도 하는게 좋은게 가을을 안가다가 와카딱이라도 하면 어버버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음 2 12:57 39
15188533 잡담 난 가을야구 경험 없는 저연차들이 한경기라도 찍먹했으면 좋겠어 1 12:56 22
15188532 잡담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됐어???????????????????????????????????????헐ㅜㅜㅜㅜ 1 12:56 77
15188531 잡담 가을야구 경험치 무시못해 12:56 26
15188530 잡담 와카 찍먹 싫어는 구단 최근 성적에 따라 다른 듯 12:56 44
15188529 잡담 7,8위가 젤 ㅂㄹ인데 어쨌든 6위는 뭐 끝까지 순위경쟁이라도 한거고.. 6 12:55 79
15188528 잡담 와카딱인데도 5위하는게 낫나? 2 12:55 72
15188527 잡담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3 12:55 52
15188526 잡담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1 12:55 21
15188525 잡담 갈야도 와카 준플 플옵 코시 분위기 다르지 않어? 나는 7 12:55 80
15188524 잡담 SSG) ૮₍ -᷅ ﻌ -᷄ ?₎ა 1 12:54 65
15188523 잡담 6위 하면 드랩 순번도 안 좋은데 갈야도 못 가서 기분 안 좋기는 한데 20년대에는 직전 해 6위 팀들이 다음해 잘 하기는 함 12:54 48
15188522 잡담 아니야 가을찍먹이라도 가는게 좋다고 2 12:54 96
15188521 잡담 6위별로다뭐다해도 등수는 낮은거보단 높은게 좋음 5 12:54 92
15188520 잡담 롯데) 댓글보고 울고있음ㅠㅠ 6 12:53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