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 회 남았다구 슬프게 이러지 말라구!!!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영케이 멋세계 오스트 참여 비하인드 더 자세히 기사 떴네
- 10:18
- 조회 9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가 살아야 서리가 산다 이게 진짜 로코에서 남주 매력있는거 중요해서 이것부터 맛잘알임...
- 10:17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정도 캐해면 코멘 ㄹㅇ 기대되는데
- 10:17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다시 보니까 차세계는 진짜 사랑에 빠진 남자 그 자체여서 혼자 들떠있는 게 너무 잘 보여
- 10:17
- 조회 6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그 옥상에서 까이고 상처주네 신서리.. 이게 넘 슬펐어
- 10:16
- 조회 107
- 잡담
-
- 습스 김부장 하라보는데 액션 너무 좋다
- 10:16
- 조회 23
- 잡담
-
- 소지섭 진짜 개좋아했었는데
- 10:15
- 조회 1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아 이현서리 이현단심 팬아트 봄?
- 10:15
- 조회 150
- 잡담
-
- 능글섭남이 죽으면 너무 맘이 아파
- 10:15
- 조회 34
- 잡담
-
- 박지훈 웃는거 너무 귀여운듯
- 10:15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배우들 캐해 진짜 잘한다 근데 캐해 설명 안 해줘도 이미 보면서 다 느낀 부분들임......
- 10:14
- 조회 120
- 잡담
-
- ㅇㄷㅂ 장항준 눈물자국 없는 말티즈 아니네(농담)
- 10:14
- 조회 72
- 잡담
-
- 멋진신세계 9회엔딩 진짜 잡고 응시하는게 사람 또라이 만들던데
- 10:13
- 조회 270
- 잡담
-
- 강회장 1화의 맛을 잊지 못하고 건실한 이준영이 구르는 얘기를 12화 이상짜리로 보고싶네
- 10:13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때 ㄹㅇ 웃겻는데 다들 헐 미친 아니 어디에 하는 거임 차세계 미친 거 아니야
- 10:12
- 조회 193
- 잡담
-
- 오늘 벨루티 때문에 출국하는 준호 기사 사진 보다가 뜻밖의 인물이랑 눈 마주침ㅋㅋㅋ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106
- 잡담
-
- ㄴㅈㅎ 목소리 내취향아닌데 동궁에서 낮게 깔아서 그런지 갠춘한거같음
- 10:12
- 조회 36
- 잡담
-
- 그대에게드림 첫사랑 황인엽X이혜리 현재 스틸 공개💛
- 10:12
- 조회 63
- 스퀘어
-
- 오 습스 김부장 하이라이트 보는데 개재밌어보인다
- 10:11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다시 돌아가도 나는 너를 미친놈처럼 찾아다닐거고
- 10:11
- 조회 1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