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투수들 걱정도 걱정인데 멍청통 와서 너무 괴로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엔팍 입장하면 기분이 좋음
- 10:46
- 조회 6
- 잡담
-
- SSG) 나 벚꽃 바시티 한번만 재판해줬으면 좋겠어
- 10:46
- 조회 3
- 잡담
-
- 엔팍은 거기 입구 잔디밭에서 캐치볼하고있는거부터 좋음
- 10:46
- 조회 5
- 잡담
-
- 롯데) 난 먼중이 속눈썹이 너무 부러워 거의 천연 아라임
- 10:46
- 조회 6
- 잡담
-
- 삼성) 마이티마우스 직관온거 브이로그올라왔는데 ㅋㅋㅋ
- 10:46
- 조회 24
- 잡담
-
- 원정가면서 느낀게 우리구장은 의자간격이 왤케좁아
- 10:46
- 조회 29
- 잡담
-
- SSG) 무니 안해줄것 같으면서도 해달라하면 나름 잘 즐김
- 10:46
- 조회 13
- 잡담
-
- SSG) 올해도 포챠코 와서 무니도경레경 찍으면 안될까
- 10:46
- 조회 13
- 잡담
-
- 엔팍 유일한 단점
- 10:46
- 조회 47
- 잡담
-
- kt) Ꙩꙻ▾Ꙩ깨지네
- 10:45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우와 아이돌이 만드는 팀 응원가 ‧˚₊*̥(♧*⁰̷̴͈꒨⁰̷̴͈)(☆*⁰̷̴͈꒨⁰̷̴͈)‧˚₊*̥
- 10:45
- 조회 17
- 잡담
-
- SSG) 정준재는 "뛰다가 중간쯤 확인을 했는데,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 바로 머릿 속으로 어떻게 잘 피해볼까 생각하면서 들어가며 피했는데 운 좋게 생각대로 됐다"며 기뻐했다.
- 10:45
- 조회 32
- 잡담
-
- 이번에 위팍 가면서 보영만두 본점 갔는데 확실히 더 맛있더라
- 10:45
- 조회 34
- 잡담
-
- SSG) 난 사실 의류 콜라보 존버중이야
- 10:44
- 조회 22
- 잡담
-
- 엔팍 잘 빠진 구장 같음
- 10:44
- 조회 108
- 잡담
-
- 두산) 하씨 찬호영상 댓글 웃프닼ㅋ큐ㅠ
- 10:44
- 조회 84
- 잡담
-
- ㅇㅇㄱ 나 외동딸인데 어렸을땐 아빠 진짜 판박이였다가
- 10:44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만달로리안그로구 영화 볼말 해주실 분 일단 예매는함
- 10:44
- 조회 15
- 잡담
-
- 엔팍 가고 싶은데 미편성 경기 평일에 주면 좋겠다
- 10:43
- 조회 26
- 잡담
-
- SSG) 난 콜라보를 안입으니까 더 모델 다양하게 원함
- 10:43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