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384433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드영배 아니 진짜 죽은거면 할배가 죽어야지
    • 06-21
    • 조회 187
    • 일상토크 시드니가면 뭐사와?
    • 06-21
    • 조회 29
    4
    • 드영배 어우 너무 고구마라 담주 건 일단 묵혀야겠디
    • 06-21
    • 조회 79
    • 드영배 현지민씨도 순옥김 필명인거 아니지..?
    • 06-21
    • 조회 183
    1
    • 국내야구 러브버거 해로운 벌레는 아니라서
    • 06-21
    • 조회 209
    2
    • 변우석 150만 라이브 콜이라니
    • 06-21
    • 조회 179
    • 일상토크 불면증 있는덬들 빤쓰만 입고자봐
    • 06-21
    • 조회 25
    • 드영배 고구마에 내성이 없는 사람들의 모임
    • 06-21
    • 조회 662
    6
    • 드영배 강회장 엔딩을 왤케 잘 깎는거임
    • 06-21
    • 조회 53
    • 주식 이란은 달라는대로 다 달라고 할수있네 ㅅㅂ
    • 06-21
    • 조회 520
    4
    • 서양권유명인 평소 목소리는 나긋나긋하고 예뻐서 노래 들을 때 막 엄청 긁는? 그런 목소리 나올 때 놀랍다니까 Is It Scary 같은 곡 말야
    • 06-21
    • 조회 85
    2
    • 일상토크 노르웨이 가서 연어 먹었는데
    • 06-21
    • 조회 50
    4
    • 드영배 근데 아무래도 혼 안바뀌겠는데
    • 06-21
    • 조회 239
    • 변우석 설.레.버.렸.다
    • 06-21
    • 조회 168
    • 일상토크 나는 강쥐나 애동 키우기전에 차를 먼저 사보는걸 ㅊㅊ함^^...
    • 06-21
    • 조회 34
    2
    • 일상토크 내가 가본곳중 음식최악=몽골
    • 06-21
    • 조회 93
    6
    • 변우석 진짜 모두가 라이브 외쳣나봐ㅋㅋㅋㅋㅋㅋ
    • 06-21
    • 조회 332
    4
    • 드영배 근데 지금까지 영혼 돌아오는 복선 깔아둔거 보면 찐준현이 안죽었을듯
    • 06-21
    • 조회 597
    3
    • 향수 로즈토네르 여름 개오바지
    • 06-21
    • 조회 31
    1
    • DAY6(데이식스) 원푸리 일본어로 멘트하려구 애쓰다가 맘대로 안돼서 아흐>-<하는거ㅋㅋㅋㅋ
    • 06-21
    • 조회 340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