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앙 ㅠㅠ
http://theqoo.net/index.php?_filter=search&mid=japan&search_keyword=%EB%A7%88%EC%B8%A0%EC%98%A4%EC%B9%B4&search_target=title&document_srl=827974369
토다 에리카와 무로 츠요시가 공연하는 연속 드라마 「대연애 ~나를 잊는 너와~」 의 신 캐스트가 밝혀졌다. 마츠오카 마사히로(TOKIO), 쿠사카리 타미요, 토미자와 타케시(샌드위치맨), 스기노 요스케, 쿠로카와 토모카, 나츠키 요코가 출연한다.
본작은 연소성 알츠하이머병이 발병한 의사 키타자와 나오와 그녀를 사랑한 잘 못나가는 소설가 마미야 신지의 10년에 걸친 관계를 그리는 러브 스토리. 토다가 나오를, 무로가 신지를 연기한다.
마츠오카는 나오의 전 약혼자로 엘리트 정신과 의사인 이하라 유이치 역으로 출연. 「어떤 형태로 역에 접근할 수 있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토다 씨, 무로 씨와는 첫 공연이 됩니다. 볼 만한 작품이 될 것은 틀림없기 때문에 여러분 꼭 봐주세요」 라고 코멘트했다.
그 외에 나오의 엄마로 할아버지 대부터 이어지는 KITA 레이디스 클리닉 원장 키타자와 카오루 역에 쿠사카리, 신지가 일하는 이삿짐 회사 선배로 신지와 나오의 사랑을 마음으로나마 응원하는 기무라 아키오 역으로 토미자와가 참가. 또 스기노가 이삿짐 회사의 젊은 스탭 오가와 쇼타, 쿠로카와가 나오의 친구 사와다 유즈카, 나츠키가 외아들 유이치를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이하라 치카코를 연기한다.
https://natalie.mu/eiga/news/295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