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자주 먹는 덬들 봐봐
4g 도시락김 32봉에 9,400원이라 1봉 294원꼴이야
소포장이라 밥 먹을 때 하나씩 꺼내기 편할 듯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service.toss.im/shopping/c/176088993?ai=366539 |
| 가격 | 9,400원 |
김 자주 먹는 덬들 봐봐
4g 도시락김 32봉에 9,400원이라 1봉 294원꼴이야
소포장이라 밥 먹을 때 하나씩 꺼내기 편할 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 06.25 | 22,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410 | 잡담/질문 | 카카페 3000원 할인쿠폰 쓰봉 구매 안되겠지? | 08:59 | 3 |
| 275409 | 잡담/질문 | 아이패드 벌써 오른거야?? | 08:55 | 116 |
| 275408 | 잡담/질문 | 문화상품권은 넾다세일 쿠폰 적용 안돼? | 08:43 | 39 |
| 275407 | 잡담/질문 | 토마토딜 없나용 1 | 08:41 | 42 |
| 275406 | 잡담/질문 | 아침부터 1900원의 행복이다 5 | 08:37 | 885 |
| 275405 | 생활용품 | 네이버) 폼클 900 취소분뜬다 (유배됨) (900원) 12 | 08:33 | 876 |
| 275404 | 잡담/질문 | 넾다세일중에 제일큰할인이뭐야? 1 | 08:31 | 222 |
| 275403 | 잡담/질문 | 풀무원 김치 냉장고 사용해본 덬 있어? | 08:30 | 28 |
| 275402 | 잡담/질문 | 이삭 지금 받았는데 사용 선착순이야...? 5 | 08:26 | 430 |
| 275401 | 잡담/질문 | 이삭 4일내내 간보다가 놓치고 오늘 성공 8 | 08:16 | 341 |
| 275400 | 먹거리 | 네이버) 메가MGC커피데이] (ICE)아메리카노/팥빙-말차 젤라또 26% 할인 (1,520원) 4 | 07:59 | 805 |
| 275399 | 잡담/질문 | 수요일에 스탠리 산 덬들아 출발했어?? 5 | 07:59 | 322 |
| 275398 | 잡담/질문 | 자정에 받는 넾다쿠폰 삼성냉장고도 적용되? 1 | 07:36 | 91 |
| 275397 | 잡담/질문 | 아패 삐삐쳐준 덬 고맙따 | 07:18 | 740 |
| 275396 | 잡담/질문 | 혹시 이거 넾다 쿠폰 적용되는지 봐줄 수 있을까? 3 | 06:55 | 280 |
| 275395 | 잡담/질문 | 보태보태 미쳐따 16 | 06:14 | 1,968 |
| 275394 | 잡담/질문 | 아이패드 용량에 따른 가격이.. 5 | 03:24 | 1,044 |
| 275393 | 잡담/질문 | 삼성 벽걸이 에어컨 어때? 7 | 02:43 | 572 |
| 275392 | 잡담/질문 | 삼탠 살 건데 카드 할인 될 때 사는 게 낫나 2 | 02:41 | 470 |
| 275391 | 잡담/질문 | 놋북살때 SSD는 별 생각없었는데 4 | 02:00 | 1,0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