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네이버로 갤럭시 S26 구매해서 엄마거 바꿔드렸는데
내 계정으로 온누리 신청해야해? 아님 엄마걸로 신청해야해?
엄마걸로 했는데 구매자가 하는거라는 글이 있어서 ㅠㅠ 다시 신청 해야하나.
삼성전자가 전화를 안 받아서 궁금해!
내가 네이버로 갤럭시 S26 구매해서 엄마거 바꿔드렸는데
내 계정으로 온누리 신청해야해? 아님 엄마걸로 신청해야해?
엄마걸로 했는데 구매자가 하는거라는 글이 있어서 ㅠㅠ 다시 신청 해야하나.
삼성전자가 전화를 안 받아서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