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참전 하려다가 미뤘더니....
마리오 의자도 품절이고 키링도 없고
첫구매이긴 한데 파운데이션 하나만 사는거면
그렇게 메리트 없나?
보니까 20프로 할인 쿠폰 쓰고 첫구매 사은품으로
속눈썹 고데기? 이거 사는거밖에 없는건가
진작 참전 하려다가 미뤘더니....
마리오 의자도 품절이고 키링도 없고
첫구매이긴 한데 파운데이션 하나만 사는거면
그렇게 메리트 없나?
보니까 20프로 할인 쿠폰 쓰고 첫구매 사은품으로
속눈썹 고데기? 이거 사는거밖에 없는건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3,1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64 | 잡담/질문 | 핸드크림 500미리 짜리 샀다가 몇년만에 겨우 다 썼다. 2 | 15:46 | 127 |
| 274463 | 잡담/질문 | 네이버 선물하기 질문! | 15:43 | 46 |
| 274462 | 잡담/질문 | 베라 다들 두개 사? 6 | 15:43 | 260 |
| 274461 | 잡담/질문 | 배라 녹차 없어졌어? 2 | 15:40 | 143 |
| 274460 | 잡담/질문 | ㅇㄷㄷ 알뜰폰 평생 7290원 정도면 괜찮으려나? 3 | 15:38 | 79 |
| 274459 | 잡담/질문 | 스마트모니터는 카테고리가 pc로 들어가? 2 | 15:38 | 71 |
| 274458 | 잡담/질문 | 삼성정품 충전기어댑터 산지 1년만에 고장났네. 이거 또 정픔사야하나? 7 | 15:36 | 131 |
| 274457 | 잡담/질문 | 너네 배라 무슨 맛 제일 좋아해 31 | 15:35 | 223 |
| 274456 | 잡담/질문 | 배라 바닐라는 맛어때? 2 | 15:33 | 75 |
| 274455 | 생활용품 | LF몰) 울랄라 엘라빈 나시 투피스 아이보리 (31,710원) | 15:32 | 618 |
| 274454 | 잡담/질문 | 갤울 512 하산할게... 휴 2 | 15:29 | 340 |
| 274453 | 잡담/질문 | 갤탭 어제 산거 배송완료됐대 2 | 15:27 | 212 |
| 274452 | 그 외/팁 | 다비치) 다비치 6월 결제 혜택 1 | 15:25 | 337 |
| 274451 | 잡담/질문 | 난 삼탠 식탁용 tv로 잘 쓰고 있음. 1 | 15:23 | 201 |
| 274450 | 잡담/질문 | 배라 선착순이야? 5 | 15:22 | 490 |
| 274449 | 잡담/질문 | 네페 선물상자 품앗이 가능해? 5 | 15:21 | 293 |
| 274448 | 생활용품 | 지마켓) 좋은느낌 입는 오버니이트 8PX4팩 (22,940원) | 15:18 | 239 |
| 274447 | 잡담/질문 | ㅇㄷㄷ 요즘 배라 많이 먹어서 3 | 15:13 | 425 |
| 274446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굳이 싶었는데...지금 사려고 알아보면 넘 늦었을까? 2 | 15:13 | 250 |
| 274445 | 잡담/질문 | 베라 지금 사고 일주일 뒤에 먹어도 돼? 5 | 15:10 | 5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