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상품권/이용권
L포인트앱) 6시 파리바게트 2천원권
322 3
| 상태 | 종료 |
|---|---|
| 상품링크 | https://mobile.lpoint.com/app/common/AMZZ300400.do?type=giftiel&pdSeq=00SP370300301 |
| 가격 | 100원 |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0 | 06.22 | 17,8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362 | 잡담/질문 | 참고로 쿠폰 오늘까지! | 12:06 | 28 |
| 274361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받은 덬들아 이거 얼마로 떠???ㅠㅠㅠㅠ 6 | 12:04 | 256 |
| 274360 | 잡담/질문 | 아 누르다가 어플 들어가져서 하나 밖에 못받음 2 | 12:04 | 122 |
| 274359 | 먹거리 | 네이버) 베키아에누보 치아바타 샌드위치 바질모짜6입 + 바질토마토치즈 3입 (총 9개입) (18,240원) 1 | 12:04 | 69 |
| 274358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똑같은걸 2개 주는거지? 1 | 12:03 | 170 |
| 274357 | 잡담/질문 | 갤플 체감가 89인데 | 12:03 | 56 |
| 274356 | 잡담/질문 | 아 시발 쿠폰 알람맞춰두고 잠깐 일하느라 2분못봤는데 소진됨 돌앗냐 | 12:03 | 28 |
| 274355 | 잡담/질문 | 넾다 E쿠폰 먹히는듯? 4 | 12:03 | 326 |
| 274354 | 잡담/질문 | 만장씩 두개 할게 아니라 하나를 이만장으로 하던가 3 | 12:03 | 137 |
| 274353 | 잡담/질문 | 쿠폰받은덬들 뭐살거야? | 12:03 | 22 |
| 274352 | 잡담/질문 | 아니 오류나다가 걍 쿠폰 소진엔딩 ㅅㅂ 2 | 12:02 | 136 |
| 274351 | 잡담/질문 | 너네 근데 넾다 뭐 사?? 3 | 12:02 | 202 |
| 274350 | 잡담/질문 | 쿠폰 몇개를 풀길래 이러냐 4 | 12:02 | 284 |
| 274349 | 잡담/질문 | 넾다 1초에 새고하고 받아졌는데 다른 가족 아이디도 받아주려고 화면 전환하자마자 실패함 | 12:02 | 47 |
| 274348 | 잡담/질문 | 한개 받았다 하나라도 어디냐 1 | 12:02 | 40 |
| 274347 | 잡담/질문 | 넵다 쿠폰 받음 1 | 12:02 | 111 |
| 274346 | 잡담/질문 | 쿠폰 소진 속도 원래 이래??? 얼마나 뿌리는 거야??? 3 | 12:01 | 284 |
| 274345 | 잡담/질문 | 뭐야 나 두개 받음 9 | 12:01 | 356 |
| 274344 | 잡담/질문 | 근데 자꾸 왜 오류가 뜨지? 4 | 12:01 | 109 |
| 274343 | 잡담/질문 | 네멤 11시 59분에 가입해서 쿠폰 일단 받음 | 12:01 | 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