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일에 전시회 다녀온 덬들 있어?? 나 내일 오후에 가려는데 웨이팅 길려나???
- 12-02
- 조회 191
- 잡담
-
- 🐧🥚 핑구탱그 팝업 스토어 예약 안내
- 12-02
- 조회 621
- 스퀘어
-
- 인사 진짜 너무 좋아서 미칠거같아
- 12-02
- 조회 122
- 잡담
-
- 전시회말이야
- 12-02
- 조회 160
- 잡담
-
- 인사 가사에 몰입하는 순간 하염없이 눈물이 나
- 12-02
- 조회 146
- 잡담
-
- 전시회 간 덬들아
- 12-01
- 조회 299
- 잡담
-
- 노래며 뮤비며 다 너무너무 좋아
- 12-01
- 조회 95
- 잡담
-
- 찐으로 눈물 흘린거 오랜만이야...
- 12-01
- 조회 140
- 잡담
-
- 김태연과 베이스 이거 좋네요
- 12-01
- 조회 230
- 잡담
-
- 오늘 뜬 이 사진들이 좋아..
- 12-01
- 조회 227
- 잡담
-
- 핑구탱그 팝업 더현대
- 12-01
- 조회 413
- 잡담
-
- 평탱💜
- 12-01
- 조회 153
- 잡담
-
- Panorama 신곡 포스트 (w. 손글씨)
- 12-01
- 조회 225
- 스퀘어
-
- 어떻게 10주년 기념 팬송의 도입부 가사가
- 12-01
- 조회 215
- 잡담
-
- 그냥 영원히 김태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되.....
- 12-01
- 조회 135
- 잡담
-
- 이번 베스트앨범에 재녹음한 곡이
- 12-01
- 조회 323
- 잡담
-
- 태연이의 10년을 담은 전시회 다녀왔어요💜 | TAEYEON The 10th Anniversary Exhibition - Time Lapse, Timeless
- 12-01
- 조회 138
- 스퀘어
-
- 뮤웨까지 휘몰아쳤다 와
- 12-01
- 조회 115
- 잡담
-
- 노래가 미쳐써...
- 12-01
- 조회 130
- 잡담
-
- 뮤비 우산 봤어???
- 12-01
- 조회 3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