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찬이가 너무 좋다 https://theqoo.net/sungchan/4255390960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113 너무너무좋다아!!!!! 방금 버블에도 토숑뭉 개털날리고 가고 이번 컴백도 제대로 즐기고 있는게 느껴져서 덩달아 행복하구 ㅎㅎ 성찬이 말대로 볼거리 많아서 재밌고 그냥 다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