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난 골든 아워에서 들리는 준면이 목소리가 진짜 멋있는 거 같애
- 03-14
- 조회 140
- 잡담
-
- 컬러렌즈 하니까 이때 썸네일 진짜 인외미 미쳣어
- 03-14
- 조회 117
- 잡담
-
- 준면이는 진짜 행동 하나하나가 다 너무 귀엽다
- 03-14
- 조회 156
- 잡담
-
- 오늘 준면이 시사회 올블랙 개좋네
- 03-13
- 조회 129
- 잡담
-
- 준면이 오늘 지인 배우분 시사회 갔대!
- 03-13
- 조회 119
- 잡담
-
- ??: 님은 순둥이세요
- 03-13
- 조회 112
- 잡담
-
- 녹음실 주인?분도 한 토끼러버 하시네
- 03-13
- 조회 134
- 잡담
-
- EXO 엑소 'Crown' Recording Behind The Scenes
- 03-13
- 조회 72
- 스퀘어
-
- 가시번 수호가 좋다
- 03-13
- 조회 136
- 잡담
-
- 준면이 2D 아녀?
- 03-13
- 조회 115
- 잡담
-
- 컬러렌즈 좋아
- 03-13
- 조회 107
- 잡담
-
- 메가 커피 콜라보 온다 ㅋㅋㅋㅋ
- 03-13
- 조회 100
- 잡담
-
- 아기 아닐리 없다
- 03-13
- 조회 126
- 잡담
-
- 엑사세 옹알이보다가 이거 보니까 적응안되
- 03-13
- 조회 149
- 잡담
-
- 아 똑같애? 똑같애?? ☺️
- 03-12
- 조회 161
- 잡담
-
- 아님 말구~!
- 03-12
- 조회 140
- 잡담
-
- 면초딩 딱 맞다는거 넘 귀여워
- 03-12
- 조회 124
- 잡담
-
- 게임할 때 준면이 기본 표정
- 03-12
- 조회 160
- 잡담
-
- 해외팬들도 자기라면 밥상 엎는다는거 ㄱㅇㄱ ㅋㅋㅋㅋㅋ
- 03-12
- 조회 161
- 잡담
-
- 형모드 준면이가 좋다,,
- 03-12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