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입덕하고 나서 신기했던 게 그거였어 워낙 슈가미카엘미륵보살이니까 되게 사근사근하고 상냥하게 말하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무뚝뚝하고 단호한 면이 있더라고(다정하지 않다는 얘기X)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엑소콘에서 동생들이 이 형 팬들 앞에서는 다른 사람이라고 할 때도 좀 공감했던 게 팬들한테는 최대한 부드럽게 얘기해주는데 히히토끼라 그렇지 평소엔 동생들한테 좀 단호한 어조? 진짜 큰형? 같은 느낌? 근데 난 이것도 너무 좋아 볼수록 진짜 양파같은 며니임🐰
잡담 친모아 성격 보고 생각한 건데 준면이가 목소리는 부드러운데 내용은 직설적이라고 느낌
5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