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덕질역사에 이런여자 첨본다
https://weibo.com/1672596477/5216713475103164
안녕하세요, 얏호~ 여보세요~ 아~ 오늘은 어떤 하루였나요?
오늘로 BEYOND도 끝이라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서 얘기하고 있어요. 그룹 졸업하고 나서 1년 정도 메시지 앱 서비스에서 떨어져 있었는데, 역시 더 가까이에서 연결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BEYOND를 통해서 여러 가지로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어요.
매일 업데이트하는 게 일과였고, 사진도 보내고 댓글이나 레터로 감상도 듣고, 드라마 감상이나 이벤트 감상 같은 거 배울 수 있었던 게 정말 힘이 됐어요. 그리고, 이렇게 드라마를 봐주고 있었구나 하고, 이런 곳에 갔었구나 하고, 알려주는 것도 즐거웠고요. 정말 BEYOND를 통한 추억이 많이 있고, 정말 가까이에서 함께할 수 있었던 게 정말 기뻤어요.
또 새로운 서비스에서의 도전이 되는데, 변함없이 가까이에서 함께할 수 있으면 기쁠 것 같고, 지금까지 없었던 일들도 할 수 있으면, 거기만의 것들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꼭 11월부터도 함께 보낼 수 있으면 기쁠 것 같아요. 정말 이 BEYOND에서는 계속 응원해 주신 분들도, 여기 1년이나 몇 개월 동안 새롭게 응원해 주신 분들도 계셔서 그것도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변함없이 또 즐거운 일들 해나가요. 감사했습니다. 사진 같은 건 저장은 안 되지만 꼭 마음속에 추억으로 남겨주면 좋겠어요. 그럼 또 만나요~ 잘 자요~ 고마워요~ 또 봐요~
글
다시 한번 B4ND를 통해 연결되어 줘서
고마워ーー
Yukkars들의 댓글이나 레터 반응이 너무 기뻐서, 다들한테 조금이라도 기쁨을 주고 싶어서, 매일 뭐라도 공유하는 게 일과가 됐어!
많은 추억이 생겼네
2년간 즐거웠어~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주는 것도, 다들의 일상을 알 수 있어서 재밌었어!!!
또 새로운 곳에서도, 더 기뻐해 줄 수 있도록 준비 중이야!
기대하면서 기다려줘ー
B4ND에서의 많은 응원, 정말 정말 고마워
11월까지, 건강하게 지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