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eibo.com/1651062473/5106103635412229
줄곧 저는 자신의 분야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을 매우 존경해왔습니다. 그래서 상하이 팬미팅 둘째 날, 백스테이지를 방문하며 스가이 유우카와 공식적으로 만날 기회에 약간의 설렘을 느꼈습니다.
제가 팀 스태프들과 농담을 주고받고 있을 때, 마마가 미소를 지으며 화장실 문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녀가 고개를 돌리자마자 저와 눈이 마주쳤는데, 둘 다 순간적으로 일본어를 써야 할지 영어를 써야 할지 몰라 멈칫했습니다.
웃음을 참지 못한 대화는 이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제가 그녀를 좋아하게 된 작은 계기부터 지금까지 여러 차례 현장에서 응원했던 이야기, 그리고 최근 CGW2 결말을 본 소감까지 나누며 정말 즐겁게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마마가 샤오홍수에서 저를 “스타”라고 부른 이유는 제가 그녀에게 “I am Superstar”라고 농담을 던졌기 때문이에요. (정말 농담이었어요, 하하하하).
가장 귀여운 순간은 함께 사진을 찍으려 할 때였습니다. 모두가 사진 촬영 준비를 하고 있는데, 마마가 저를 보며 해맑게 웃더니 오른손 검지로 자신의 이마에 숫자 1 모양을 그렸어요. 제가 순간 멍해하자, 그녀는 웃으며 “카와이~”라고 했습니다. 알고 보니 제 앞머리를 귀엽다고 칭찬한 거였어요. 하하하하!
즐거운 사진 촬영 시간 동안 우리는 "간바리키, 백만 마력🐎" 포즈를 취하며 많은 농담을 주고받았습니다. (둘 다 정말 장난을 좋아하는 사람이더라고요.) 또한 마마는 진지하게 중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겠다고 하며, 조만간 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했어요. 좋아요, 기다릴게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말: 스가이 유우카, 생일 축하해요. 정말 좋아합니다❤️!
찐팬일세 마마 별명도 쓰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