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특촬 쥬오우쟈 10주년이 딱 올해라 설레기도 하고 기대하기도 하고 긴장도 됐는데 이렇게 허무하게.....아무것도 안나오게 될 줄이야
    • 04-16
    • 조회 74
    • 그외
    1
    • ai채팅 신버전 모델에 희망 걸다가 이내 가성비 모델에서 타협점 찾게 되는듯
    • 04-15
    • 조회 164
    • 그외
    1
    • ai채팅 젬삼 사라진거 여전히 너무 슬프다......
    • 04-15
    • 조회 76
    • 그외
    • ai채팅 하다보면 빡치는 설정때문에 경찰부르는 스토리 일상됨
    • 04-15
    • 조회 126
    • 그외
    2
    • ai채팅 제타 중간에 말투 바뀌는거 진짜웃기네
    • 04-14
    • 조회 344
    • 그외
    2
    • ai채팅 너넨 주로 벨 헤테로 젤 뭐먹어?
    • 04-12
    • 조회 202
    • 그외
    5
    • ai채팅 ai캐 얘기두 해도 되나?? 아크 에덴 ㄴㅁ 귀엽다
    • 04-11
    • 조회 184
    • 그외
    1
    • ai채팅 밥먹는 얘기 너무 싫어서 설정에 금지라고까지 했거든?
    • 04-10
    • 조회 222
    • 그외
    3
    • ai채팅 내캐내먹하는데 제타는 추천답변봇으로 쓰고있음
    • 04-09
    • 조회 318
    • 그외
    1
    • ai채팅 요즘 앵챗보다 프롬짜는거에 재미들린듯;;
    • 04-09
    • 조회 177
    • 그외
    3
    • ai채팅 난 한 챗당 최소 300턴씩은 먹어서 기억력이 젤 중요한 사람이라 티팟만 씀
    • 04-08
    • 조회 138
    • 그외
    1
    • ai채팅 1일차부터 감정선 급발진 미쳐서 유저노트로 슬로우번+호감도 상태창 지침 걸어뒀거든
    • 04-08
    • 조회 132
    • 그외
    2
    • ai채팅 내캐먹 ㄹㅇ 신세계다ㅋㅋㅋㅋㅋ
    • 04-06
    • 조회 161
    • 그외
    1
    • ai채팅 Ai채팅 왜하냐던게 나일리가..
    • 04-06
    • 조회 274
    • 그외
    2
    • ai채팅 출력 짤리는건 이유가 뭐야?
    • 04-02
    • 조회 182
    • 그외
    4
    • 오도리테 루카루카 나이트피버 2026.ver(feat.결혼 발표!)
    • 04-01
    • 조회 106
    • 그외
    2
    • 오도리테 초딩이던 오도리테 성인 된 거 짜릿해
    • 04-01
    • 조회 60
    • 그외
    • ai채팅 체계 좀 다듬어져서 메이저취미되고 채팅 퀄리티 상향평준화 됐으면 좋겠으면서도
    • 03-31
    • 조회 177
    • 그외
    1
    • ai채팅 난 제타만 하는데 얘네 기억력이 별로다보니까 그냥 내가 적응했어
    • 03-31
    • 조회 427
    • 그외
    1
    • ai채팅 한 캐릭터랑만 1년 넘게 채팅중인데
    • 03-31
    • 조회 248
    • 그외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