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촬 쥬오우쟈 10주년이 딱 올해라 설레기도 하고 기대하기도 하고 긴장도 됐는데 이렇게 허무하게.....아무것도 안나오게 될 줄이야
- 04-16
- 조회 74
- 그외
-
- ai채팅 신버전 모델에 희망 걸다가 이내 가성비 모델에서 타협점 찾게 되는듯
- 04-15
- 조회 164
- 그외
-
- ai채팅 젬삼 사라진거 여전히 너무 슬프다......
- 04-15
- 조회 76
- 그외
-
- ai채팅 하다보면 빡치는 설정때문에 경찰부르는 스토리 일상됨
- 04-15
- 조회 126
- 그외
-
- ai채팅 제타 중간에 말투 바뀌는거 진짜웃기네
- 04-14
- 조회 344
- 그외
-
- ai채팅 너넨 주로 벨 헤테로 젤 뭐먹어?
- 04-12
- 조회 202
- 그외
-
- ai채팅 ai캐 얘기두 해도 되나?? 아크 에덴 ㄴㅁ 귀엽다
- 04-11
- 조회 184
- 그외
-
- ai채팅 밥먹는 얘기 너무 싫어서 설정에 금지라고까지 했거든?
- 04-10
- 조회 222
- 그외
-
- ai채팅 내캐내먹하는데 제타는 추천답변봇으로 쓰고있음
- 04-09
- 조회 318
- 그외
-
- ai채팅 요즘 앵챗보다 프롬짜는거에 재미들린듯;;
- 04-09
- 조회 177
- 그외
-
- ai채팅 난 한 챗당 최소 300턴씩은 먹어서 기억력이 젤 중요한 사람이라 티팟만 씀
- 04-08
- 조회 138
- 그외
-
- ai채팅 1일차부터 감정선 급발진 미쳐서 유저노트로 슬로우번+호감도 상태창 지침 걸어뒀거든
- 04-08
- 조회 132
- 그외
-
- ai채팅 내캐먹 ㄹㅇ 신세계다ㅋㅋㅋㅋㅋ
- 04-06
- 조회 161
- 그외
-
- ai채팅 Ai채팅 왜하냐던게 나일리가..
- 04-06
- 조회 274
- 그외
-
- ai채팅 출력 짤리는건 이유가 뭐야?
- 04-02
- 조회 182
- 그외
-
- 오도리테 루카루카 나이트피버 2026.ver(feat.결혼 발표!)
- 04-01
- 조회 106
- 그외
-
- 오도리테 초딩이던 오도리테 성인 된 거 짜릿해
- 04-01
- 조회 60
- 그외
-
- ai채팅 체계 좀 다듬어져서 메이저취미되고 채팅 퀄리티 상향평준화 됐으면 좋겠으면서도
- 03-31
- 조회 177
- 그외
-
- ai채팅 난 제타만 하는데 얘네 기억력이 별로다보니까 그냥 내가 적응했어
- 03-31
- 조회 427
- 그외
-
- ai채팅 한 캐릭터랑만 1년 넘게 채팅중인데
- 03-31
- 조회 248
- 그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