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3 00:05 5,6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426 공시 지직이 쉽다는 평이 많아서 내년이 걱정된다 06.20 78
123425 공시 올해 병행했는데 걍 전업했으면 어땠을까 싶네... 1 06.20 174
123424 공시 난 한국사만 5분컷으로 푼듯.. 06.20 84
123423 공시 다들 쉬웠다는데 나는 아니야.. 06.20 57
123422 공시 티오 비슷하면 컷 얼마나 오를까? 3 06.20 130
123421 공시 난 법 어려웟는데 7 06.20 228
123420 공시 행학 개열심히 했는데 06.20 77
123419 공시 한국사 내년엔 없어져? 3 06.20 198
123418 공시 쉬웠다는 덬들 진짜 그정도야..? 행학 말고는 쉬웠다 생각 안들던데ㅠ 4 06.20 291
123417 공시 국직 국어영어 잘봤는데 이번엔 이둘 조진듯 1 06.20 66
123416 공시 내년 국가직의 전사할 사람 3 06.20 136
123415 공시 나만 영어 조진듯 6 06.20 225
123414 공시 이정도로 물이었을 때 있나 06.20 75
123413 공시 근데 국어 국가직이 너무 에바 난이도긴해 06.20 91
123412 공시 쉬웠다는 사람들 많아서 멘탈 붕괴된다.... 3 06.20 211
123411 공시 국어 전설 뭐야? 16 06.20 374
123410 공시 한국사 나만 어려웠나봐... 나 진짜 한국사에서 멘탈 탈탈 털렸는데... 06.20 30
123409 공시 이번 시험 어렵게 느껴지면 걍 포기하는게 맞을까 1 06.20 131
123408 공시 행학 ㄹㅇ 기초아님? 3 06.20 220
123407 공시 아니 국어 이럴거면 국가직때는 왜 논리로 통수친거야 06.20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