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06.21 22,4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418 공시 나만 영어 조진듯 6 06.20 224
123417 공시 이정도로 물이었을 때 있나 06.20 75
123416 공시 근데 국어 국가직이 너무 에바 난이도긴해 06.20 91
123415 공시 쉬웠다는 사람들 많아서 멘탈 붕괴된다.... 3 06.20 209
123414 공시 국어 전설 뭐야? 16 06.20 371
123413 공시 한국사 나만 어려웠나봐... 나 진짜 한국사에서 멘탈 탈탈 털렸는데... 06.20 30
123412 공시 이번 시험 어렵게 느껴지면 걍 포기하는게 맞을까 1 06.20 131
123411 공시 행학 ㄹㅇ 기초아님? 3 06.20 219
123410 공시 아니 국어 이럴거면 국가직때는 왜 논리로 통수친거야 06.20 55
123409 공시 한국사 마지막이니까 어려울줄... 1 06.20 126
123408 공시 나 사람 꽉찬거 처음봄.. 우리교실 1명 빼고 다옴 3 06.20 94
123407 공시 이번 건 답이 없고 군무원 준비 드간다 ㅠㅠ 06.20 74
123406 공시 하 존나 빡쳐 ㅅㅂ 비닐 옷입고와서 다리 쳐떨면 소리가 나겠니 안 나겠니? 06.20 36
123405 공시 시험 쉬웠던거 같아서 직장 그만두고 공시만 팠다면... 이 생각드네 2 06.20 241
123404 공시 답 언제나와?? 1 06.20 65
123403 공시 행학 정직 감봉 그거 뭐임 답? 5 06.20 200
123402 공시 국어 영어는 그냥 평이한 거 아냐..? 7 06.20 311
123401 공시 쉬웠다고 느낀 이유는 어려워서 막힌게 아니라 본건데 기억이 안나는거라 1 06.20 86
123400 공시 나만 시간 부족했냐며 국어 진심 30분썼는데 6 06.20 277
123399 잡담 미친새끼 진관체제 세종이라고 생각하고 슈퍼패스함 1 06.20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