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직딩덬 컴활 2급 실기 이번 토요일에 보는데 합격가능?
    • 08-27
    • 조회 621
    • 자격증
    3
    • 덬들아 컴활 1급 실기 열번 채울것같아ㅜㅜㅜㅜㅅㅂ
    • 08-27
    • 조회 926
    • 자격증
    6
    • 사무자동화 공부해본 덬들아
    • 08-27
    • 조회 1076
    • 자격증
    4
    • 정보처리기사 보통 얼마나 준비해????비전공덬임
    • 08-26
    • 조회 1892
    • 자격증
    2
    • 원산지관리사 준비하는덬들있어?
    • 08-26
    • 조회 462
    • 자격증
    • 토익시험 10시 시작인데 9시 20분까지 꼭 들어가야해??
    • 08-25
    • 조회 2516
    • 자격증
    3
    • 사무자동화 필기 공부 얼마정도 했어?
    • 08-25
    • 조회 576
    • 자격증
    2
    • 한능검 확인해야되는데 귀찮다..
    • 08-24
    • 조회 293
    • 자격증
    • 전산세무 2급 합격했는데
    • 08-23
    • 조회 1494
    • 자격증
    3
    • 무역영어 2급은 있어봤자 별 소용 없나?
    • 08-23
    • 조회 1456
    • 자격증
    3
    • 컴활 엑세스가 너무 어려워 ㅜㅜ
    • 08-23
    • 조회 983
    • 자격증
    1
    • 컴활 1급 독학으로 책사서 성공한 덬들 책 뭐봤어?
    • 08-23
    • 조회 1685
    • 자격증
    2
    • 자격증 떨어지니깐 진짜 살 의욕이 안생긴다
    • 08-23
    • 조회 653
    • 자격증
    5
    • 컴활1급실기vs사무자동화처음부터
    • 08-23
    • 조회 681
    • 자격증
    1
    • cs리더스관리사 하라마라 해주라 ㅠ
    • 08-22
    • 조회 2822
    • 자격증
    7
    • 정처기 실기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는 거 맞겠지...?ㅎ
    • 08-22
    • 조회 1015
    • 자격증
    3
    • 취준 시작하는 덬인데 일단 토익/컴활/한국사 해놓는게 좋아?
    • 08-21
    • 조회 1907
    • 자격증
    3
    • 전산회계 독학으로 딴덬있어?
    • 08-21
    • 조회 1443
    • 자격증
    5
    • 컴활 노베이스인데 어떻게 공부해야 좋을까?
    • 08-21
    • 조회 3634
    • 자격증
    10
    • 공인노무사 자격증 딸, 말 정해주라
    • 08-21
    • 조회 3328
    • 자격증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