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직딩덬 컴활 2급 실기 이번 토요일에 보는데 합격가능?
- 08-27
- 조회 621
- 자격증
-
- 덬들아 컴활 1급 실기 열번 채울것같아ㅜㅜㅜㅜㅅㅂ
- 08-27
- 조회 926
- 자격증
-
- 사무자동화 공부해본 덬들아
- 08-27
- 조회 1076
- 자격증
-
- 정보처리기사 보통 얼마나 준비해????비전공덬임
- 08-26
- 조회 1892
- 자격증
-
- 원산지관리사 준비하는덬들있어?
- 08-26
- 조회 462
- 자격증
-
- 토익시험 10시 시작인데 9시 20분까지 꼭 들어가야해??
- 08-25
- 조회 2516
- 자격증
-
- 사무자동화 필기 공부 얼마정도 했어?
- 08-25
- 조회 576
- 자격증
-
- 한능검 확인해야되는데 귀찮다..
- 08-24
- 조회 293
- 자격증
-
- 전산세무 2급 합격했는데
- 08-23
- 조회 1494
- 자격증
-
- 무역영어 2급은 있어봤자 별 소용 없나?
- 08-23
- 조회 1456
- 자격증
-
- 컴활 엑세스가 너무 어려워 ㅜㅜ
- 08-23
- 조회 983
- 자격증
-
- 컴활 1급 독학으로 책사서 성공한 덬들 책 뭐봤어?
- 08-23
- 조회 1685
- 자격증
-
- 자격증 떨어지니깐 진짜 살 의욕이 안생긴다
- 08-23
- 조회 653
- 자격증
-
- 컴활1급실기vs사무자동화처음부터
- 08-23
- 조회 681
- 자격증
-
- cs리더스관리사 하라마라 해주라 ㅠ
- 08-22
- 조회 2822
- 자격증
-
- 정처기 실기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는 거 맞겠지...?ㅎ
- 08-22
- 조회 1015
- 자격증
-
- 취준 시작하는 덬인데 일단 토익/컴활/한국사 해놓는게 좋아?
- 08-21
- 조회 1907
- 자격증
-
- 전산회계 독학으로 딴덬있어?
- 08-21
- 조회 1443
- 자격증
-
- 컴활 노베이스인데 어떻게 공부해야 좋을까?
- 08-21
- 조회 3634
- 자격증
-
- 공인노무사 자격증 딸, 말 정해주라
- 08-21
- 조회 3328
- 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