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 n명대 초반 소수직렬인데 합격예측에 점수 넣는 사람도 거의 없고 내 점수도 애매한 편이라 지금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쌩으로 놀면서 쉬기엔 필합발표 날까지 너무 많이 남았고 마음도 불편해서ㅜ 뭐라도 다른 공부를 하고 있어야 하나...?
티오 n명대 초반 소수직렬인데 합격예측에 점수 넣는 사람도 거의 없고 내 점수도 애매한 편이라 지금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쌩으로 놀면서 쉬기엔 필합발표 날까지 너무 많이 남았고 마음도 불편해서ㅜ 뭐라도 다른 공부를 하고 있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