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시생이고 종합반 다니려고 알아보는데 ㅂㅁㄱ이랑 ㄴㅅㅌ 중에 고민돼서.. 그리고 혹시 실강 다녀본 사람 있으면 조언 좀해줄 수 있을까
공시 검찰직은 ㄴㅅㅌ ㅂㄱㅎ 제일 많이 듣나?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시생이고 종합반 다니려고 알아보는데 ㅂㅁㄱ이랑 ㄴㅅㅌ 중에 고민돼서.. 그리고 혹시 실강 다녀본 사람 있으면 조언 좀해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