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올인원, 기출 강의 들었었고 회독은 얼마 못했던 듯 그러고 취업했고 다시 도전하려고 내년 목표야
1. 행법, 행학 기출 강의 들어야 할까
초시 때는 기출 강의 도움을 많이 받았고, 이제는 강의를 버리고 기출을 얼른 돌려야 할 것 같은데 혼자 기출 돌리면 시간 또 오래걸릴까 고민됨
2. 행법 ㅆㄴ 핵집이라는게 생겼던데 이건 어떻게 활용하는거야?
전에는 올인원 - 기출 트리였는데 핵집 꼭 들어야 하는지 책만 있어도 괜찮은지 궁금해
그 때 올인원, 기출 강의 들었었고 회독은 얼마 못했던 듯 그러고 취업했고 다시 도전하려고 내년 목표야
1. 행법, 행학 기출 강의 들어야 할까
초시 때는 기출 강의 도움을 많이 받았고, 이제는 강의를 버리고 기출을 얼른 돌려야 할 것 같은데 혼자 기출 돌리면 시간 또 오래걸릴까 고민됨
2. 행법 ㅆㄴ 핵집이라는게 생겼던데 이건 어떻게 활용하는거야?
전에는 올인원 - 기출 트리였는데 핵집 꼭 들어야 하는지 책만 있어도 괜찮은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