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남이 써준 내용으로 공부하면 머리에 진짜 하나도 안들어가는 느낌
177 4
2026.06.26 18:33
177 4

그렇다고 방대한 양을 내가 쓰면서 하자니 막막한데 안들어가도 욱여넣는 법을 익혀야 하나 아님 그냥 내방식대로 해야하나 모르겠다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1,3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125 공시 지7 일행 준비하는 덬 있어? 20:24 41
125124 공시 한국사 유효기간 없어졌다는데 괜히 불안함 1 19:52 158
125123 잡담 혹시 ㅇㅅㅈ 매일 국어말이야 문제집으로 파는거야? 7 19:41 133
125122 공시 나같경 한과목 진짜 망해서 채점도 안하고 잊고 지냈었음 3 19:12 257
125121 공시 혹시 작년에도 예측컷 입력해본 덬들 있어?ㅠㅠ 사전점수 뜨고나서 1 19:02 54
125120 공시 내년 티오같은거 생각하지말고 공부부터 하는게 맞지? 6 18:59 246
125119 공시 혹시 이번 국가직 최합이 확실권/유력권/가능권 어디서 결정났어..? 1 18:51 140
» 잡담 남이 써준 내용으로 공부하면 머리에 진짜 하나도 안들어가는 느낌 4 18:33 177
125117 공시 천일문 구문 사려고 하는데 이거 사면 되나? 3 18:18 121
125116 공시 표본 30이상인 덬들도 아직도 계속 입력하는 사람 나와?? 2 18:18 81
125115 공시 공단기 4차컷뜨고는 입력 못하게 막으면 좋겠다..... 5 17:54 267
125114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 17:43 114
125113 공시 근데 서울 지7 합격선 24년도는 94인데 25년도는 88이더라 시험이 어려웠어? 1 17:26 109
125112 잡담 1배수 언제까지 밀려 4 17:13 182
125111 공시 국어뿐만아니라 전공도 부족한 상태면 군무원 안 가는게 낫나 8 17:02 195
125110 공시 한국사 빠진거 너무 걱정돼 17:01 114
125109 공시 하 뭔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예측컷 등수가 계속 밀려있어ㅠㅠ.. 3 17:00 101
125108 공시 지방세만 노리는덬은 없나 8 16:30 173
125107 공시 광역교행컷 국가직 급이네.. 3 16:04 321
125106 공시 면접 블라인드에 가족관계 말하면 안 된다 하잖아 7 16:02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