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한국사 빠진거 너무 걱정돼
89 0
2026.06.26 17:01
89 0
어떡하냐 시간분배ㅠㅠ

한국사가 점수 올리기 제일 쉬웠는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06.24 34,9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4,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120 공시 이번엔 과락 ㅂㄹ 없을 거 같지..? 18:41 0
125119 잡담 남이 써준 내용으로 공부하면 머리에 진짜 하나도 안들어가는 느낌 2 18:33 29
125118 공시 근데 궁금한게 뒤늦게 넣는 사람은 이유가 뭘까? 8 18:19 90
125117 공시 천일문 구문 사려고 하는데 이거 사면 되나? 1 18:18 39
125116 공시 표본 30이상인 덬들도 아직도 계속 입력하는 사람 나와?? 2 18:18 22
125115 공시 공단기 4차컷뜨고는 입력 못하게 막으면 좋겠다..... 4 17:54 143
125114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 17:43 65
125113 공시 근데 서울 지7 합격선 24년도는 94인데 25년도는 88이더라 시험이 어려웠어? 1 17:26 63
125112 잡담 1배수 언제까지 밀려 4 17:13 119
125111 공시 국어뿐만아니라 전공도 부족한 상태면 군무원 안 가는게 낫나 7 17:02 133
» 공시 한국사 빠진거 너무 걱정돼 17:01 89
125109 공시 하 뭔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예측컷 등수가 계속 밀려있어ㅠㅠ.. 3 17:00 79
125108 공시 지방세만 노리는덬은 없나 7 16:30 126
125107 공시 광역교행컷 국가직 급이네.. 3 16:04 244
125106 공시 면접 블라인드에 가족관계 말하면 안 된다 하잖아 7 16:02 281
125105 공시 설명회 몇시에 가야 받을거 다 받을까 1 15:28 122
125104 공시 지7 올인하는 사람.. 2 14:51 160
125103 공시 시험 다 끝난 덬들 지금 뭐해? 15 14:35 375
125102 공시 도서관 다닐지 스카 다닐지 고민된다 12 14:21 295
125101 공시 행정학 기출 회독 하는 법 이거 추천해요 ㅎㅊㄱ쌤 기준... 5 14:03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