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Wrb1AJhWMI?si=UhelgRNFkc-B2zEC
ㅎㅊㄱ쌤은 문제집 아껴쓰지 말라하심ㅇㅇ 나도 영상보고 기출 문제집에 다 표시하면서 공부했음 어느정도 회독하고 ㅎㅊㄱ 카페에 기출 문제 pdf로 다 올려줘서 태블릿으로 풀었어... 대신 슈퍼서브나 플러스 문제는 없음
들은강의
올인원 강의
패스프레소 강의
기출 강의
슈퍼서브는 듣다 말았는데 듣는게 좋대
오마주 강의
올인원 강의 맞춰서 복습과제 카페에 올려주시는데 이것도 다 풀었음
이렇게 들었음! ㅎㅊㄱ쌤 강추... ㅊㄱ쌤 기출은 진짜 필수임 강의 수 길어도 듣는 거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