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점수 넘기려면 정답률 낮은 것도 몇개 맞춰야하는데... 그걸위한 공부를 하는게 진짜 괴로움ㅠㅠㅋㅋㅋㅋㅋ
공시 80 중반까지는 1년 열심히하면 어찌저찌 되는거 같은데 80후반~90 넘기는게 진짜 고통스러운듯
19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 점수 넘기려면 정답률 낮은 것도 몇개 맞춰야하는데... 그걸위한 공부를 하는게 진짜 괴로움ㅠ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