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군무원 생각했어서 2개월동안 행정법(태어나서 첨 들음) 이론강의 1회차만 한 상태인데 군무원 너무 적게 뽑아서 불안한데 교행 같이 준비해봐도 되려나... 대학전공이 영어교육이었어서(n년 전 얘기긴 한데..) 교육학은 아예 첨 들어보고 이런건 아니긴 한데... 고민된다..
잡담 군무원이랑 지방직 교행 같이 준비하는거 너무 에반강..
14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