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를 너무 어려워해서 문법 한자성어는 더 쥐약일텐데 그래도 일주일 빡공해서 시험보러가는게 맞을지 지방직도 컷 간당간당이라 군무원이 마지막 희망인데 국어가 유형이 다르다니까 공부해도 소용없으면 기대도 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