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진 내가 공부를 열심히 안 했나보다 아쉽다 좀 더 열심히 할 걸 이런 느낌이었는데
올해는 그냥... 내가 더 열심히 한다고 더 잘 볼 수 있었을까? 이게 내 최대가 아닐까? 하는 걸 느껴버렸어
그냥 내 머리의 한계? 재능의 한계? 이런 걸 느껴버리니까 허탈해
n년 붙잡고 있었는데 내 길이 아니었나봐
포기할 줄도 알아야하는데 포기하자니 나이는 많고 다른 길은 안 보여서 무섭다
올해는 그냥... 내가 더 열심히 한다고 더 잘 볼 수 있었을까? 이게 내 최대가 아닐까? 하는 걸 느껴버렸어
그냥 내 머리의 한계? 재능의 한계? 이런 걸 느껴버리니까 허탈해
n년 붙잡고 있었는데 내 길이 아니었나봐
포기할 줄도 알아야하는데 포기하자니 나이는 많고 다른 길은 안 보여서 무섭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9 | 06.25 | 16,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86 | 잡담 | 사람들이랑 교류하기 시작하면 2 | 01:45 | 43 |
| 125085 | 공시 | 직병 덬인데 더는 못할 거 같은데 이게 맞나 싶어 2 | 00:17 | 176 |
| 125084 | 공시 | 공단기 본인인증 자꾸 시키는거 너무 빡치는데 이건 공론화 안되나 4 | 06.25 | 217 |
| 125083 | 잡담 | 지직 끝나고나서 하루하루가 엄청 길게 느껴져 6 | 06.25 | 321 |
| 125082 | 공시 | 문동균 한능검 오픈 언제하는지 아는덬 있어? 2 | 06.25 | 205 |
| 125081 | 잡담 | 공부할때 수액맞아본 덬 있어? 4 | 06.25 | 192 |
| 125080 | 공시 | 지금 이 시간에 넣는 애들 확실권 애들 진짜 ㅈㄴ약았다고 생각함...ㅋㅋㅋ 3 | 06.25 | 399 |
| 125079 | 공시 | ㄱㄷㄱ에 없는 사람 ㅎㅋㅅ에도 늘어나고 ㄱㄷㄱ도 새 사람 늘어남 1 | 06.25 | 212 |
| 125078 | 공시 | 면접 책 사려구하는데 어떤 게 더 나아? 9 | 06.25 | 209 |
| 125077 | 잡담 | 공부방 웃긴점 9 | 06.25 | 638 |
| 125076 | 공시 | ㄱㄷㄱ 이거 자꾸 로그인 풀리는 거 맞아? 3 | 06.25 | 138 |
| 125075 | 공시 | 군무원 이번 필기합격컷 몇점일거 같아... 5 | 06.25 | 316 |
| 125074 | 공시 | 소수 직렬은 발표 당일에 가봐야지 알아? 2 | 06.25 | 175 |
| » | 잡담 | 벽을 느껴버리니까 좌절감이 되게 크다 3 | 06.25 | 436 |
| 125072 | 공시 | 논리 기호화없이 푸는 거 ㅊㅊ함 1 | 06.25 | 335 |
| 125071 | 공시 | ㄱㄷㄱ 풀서비스 중에 3 | 06.25 | 250 |
| 125070 | 공시 | 지금도 하루에 2-3명씩 꾸준히 들어와ㅠㅠ 2 | 06.25 | 281 |
| 125069 | 공시 | 7급 피셋 많이 어려워?? 4 | 06.25 | 310 |
| 125068 | 공시 | 공단기에 점수 안 넣었는데 4 | 06.25 | 453 |
| 125067 | 공부 | 오늘의 일본어 공부 2 | 06.25 | 171 |